제 2회 오픈 인프라 개발 경진대회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2회 오픈 인프라 개발 경진대회 성황리 종료

2020.08.28

2020 오픈 인프라 개발 경진대회가 지난 8 27 ()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제출한 개발 과제물 심사를 통해 7팀의 결선 진출팀을 선정하였고, 결선 당일 개발 결과물 발표 및 시연을 통해 최종 평가를 진행하였습니다.

 

Kubernetes/KubeEdge를 이용한 대규모 IoT 네트워크 통합 플랫폼을 개발한밴인사이드팀이 대상 수상과 함께 상금 500만원을 받았습니다.

최우수상은 Online Judge for General Purpose Programming ‘Bonitto’팀과 LSTM을 이용한 따릉이 재고 수 예측 서비스를 개발한나란히팀이,

우수상은 WebRTC-QUIC Video Conference를 개발한노는게 제일 좋아팀과 악보 제작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한 ‘MonoB+Tree’팀이,

장려상은 big data를 이용한 machine learning으로 trend를 예측하는 컨테이너 기반의 MSA 서비스를 개발한  ‘Trend Up’팀과 MSA 아키텍처 패턴의 공연 티켓 예매 서비스를 개발한 ‘Watermelon’팀이 수상했습니다.

 

맨텍은 앞으로도 사회 공헌을 위해 매년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더욱 다양한 주제로 많은 대학()생들이 기업 현장의 개발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관련 기사 : http://m.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102438